심포이에시스 학당
-
사람들은 좋은 일자리가 없다고 아우성인 반면, 회사는 일할 사람이 없다고 하소연합니다. 새로운 산업환경이 펼쳐지면서 새로운 일자리가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심포이에시스학당은 구직자에게 새로운 일자리에 필요한 준비를 함께하는 동반자입니다.
* 심포이에시스학당은 이렇게 다릅니다.
-
첫째, 개별강좌만 준비되어 있고, 교육프로그램은 맞춤형(On-Demand)으로 운영합니다.
- 심포이에시스 학당의 큐레이터가 교육 수요를 듣고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드립니다. -
둘째, 개별강좌의 교수님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분들로 모셨습니다.
- 20,000시간 이상의 전문가로 책을 출간한 분들의 直講을 즐기십시오. -
셋째, 칠판강의와 워크샵으로 구성, 머리로의 지식과 손·발로의 경험을 전달하려 합니다.
- 이론 지식을 전달받는 것만으로는 새로운 일자리에서의 인재가 되기 어렵습니다. -
넷째, 옆 사람에게도 배우고 강좌 끝나고도 배울 수 있게 ‘오픈이노베이션’을 지향합니다.
- 옆좌석의 동료에게 배우고 강의교수님과 멘토관계로 더 배울 수 있습니다
- 5가지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요청에 의해 다른 프로그램 기획도 진행합니다.
(1) [Homo Start-up]
새로운 일자리로는 스타트업이 최고입니다. 스타트업경제의 주인공인 스타트업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강좌를 기획하였습니다.
(2) [Homo Investus]
유망한 Start-up에 투자하고 싶은데, 어디서 찾고, 어떻게 고르나?, 얼마를 투자할까? 등에 대한 강좌를 기획하였습니다.
(3) [희망 도우미]
Re-start하려는 소상공인을 도와주는 컨설턴트 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강좌수료시 ‘한국폐업지원희망정책협회’에서 관련 민간자격증을 받게되고 첫 일자리를 주선해드립니다.
(4) [미래사업 기획자]
대기업, 중견기업들에게 미래사업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좌로, “미래 사업실천”이라는 책을 가지고 세미나를 받게 됩니다. 기획실에 취업하려는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겁니다.
(5) [Green Designer]
탄소중립시대에 필요한 전문가가 되기 위한 강좌,'Green Business'를 하고싶은 분들에게 필요한 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 강사진 소개 (가나다 순…)

강혜련

고봉찬
구정웅

권동칠

김경준

김난도

김덕호

김성호

김영배

김용진

김일도

김재구

김중태

김지헌

김형민

남대일

로버트 파우저

문휘창

배종태

신경수

양민호
양은우

유병규

유효상

윤광준

윤진효

윤태영

이성호

이지평

이철희

이현숙

이홍

임성수

장문정

장석권

장영학
장정빈
전인수

정재송

최지선

최창순

최평국

한규남

한홍

허욱
홍대순

홍성태
